소설

네이버 웹소설 하렘의 남자들

리붕 2020. 12. 23. 12:47
728x90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 리뷰해드릴 작품은 네이버에서 유명한 로판 웹소설

서예지&주지훈의 네이버 시리즈 영상으로 인해 더욱 화제가 된 알파타르트 작가님의 

 

하렘의 남자들 입니다

 

<작품 정보>

 

“왜 저는 한 남자와만 결혼해야 합니까?”

여황제, 제국 최초의 하렘을 선언하다!

 

“역대 선황들께선 후궁을 최소 다섯 명, 평균 열다섯 명 두었습니다.

이제 제가 황제가 되었으니, 저도 최소 다섯 명 이상은 후궁으로 두어야겠습니다.

재상 아들이요? 대상의 후계자요? 제가 좋다면 하렘으로 들여보내세요.

보고 마음에 드는 사람을 황후로 삼을 것입니다.”

 

 

 


 

<작품 등장인물 소개>

 

 

라트라실 발레르타인 타리움

 

타리움 제국의 현 황제이며 적통 황후에게서 태어난 황녀

친오빠인 황태자가 자리를 포기하면서 황태녀가 되었으며

선황제가 죽자 황제의 자리에 오르게 됨

허리까지 오는 검은색 머리칼과 검은색 눈동자를 가진 퇴폐적인 미인

자신의 사람을 잘챙기면서 냉정하고 능력이 뛰어남

 

-하렘-

 

라나 문 브로트 샤 드 아트 락시

아트 락시 공 작가의 장남이며 흑발의 잘생긴 외모

자존심이 매우 강한 편이며 본디 유력한 국서 후보였으나

하렘을 선포하겠다는 황제의 말에 스스로 후궁이 되기를 자처함

 

게스타 로르드

로르드 재상의 둘째 아들

구 블거 리는 갈색 머리칼에 갈색 눈동자

강아지상 눈매를 가진 선한 인상의 미소년

 

타시르 앙제스

앙제스 상단의 후계자

검은색 머리칼에 검정색 눈동자 

눈치가 빠른 편이며 라틸에게 적극적으로 들이대는 성격

 

클라인 아비시너 카리센

카리센 제국의 황자

은발의 머리칼과 검은색 피부

성질이 더럽고 사고를 많이 치지만 라틸을 진심으로 좋아함

 

카리센

금색의 머리칼에 녹색 눈동자 섹시한 외모

라틸이 유일하게 얼굴로 뽑은 사람

용병왕 출신

 

자이신

대신관 출신이며 성력을 보유

황제와 이해관계가 맞아 하렘의 6번째 후궁으로 들어오게 됨

개그 캐릭터

.

.

.

 

등장인물이 너무 많아 간략하게 추려봤어요 

 

 


 

간단하게 줄거리를 말씀드리자면 

 

라트라실 발레르타인 타리움은 타리움 제국의 유일한 적통 황후 소생의 황녀로

 이웃나라 카리센 제국의 황태자 하이신스와 연인관계예요

둘은 하이신스가 타리움 제국으로 유학을 오면서 처음 만나게 되는데

서로는 운명처럼 이끌렸고 영혼의 반쪽이라 믿으며 사랑을 키워갔어요

하지만 행복한 시간도 잠시 하이신스의 이복동생이 반란을 일으켜 자신의 나라로 돌아가야 하는 상황에 놓이자

같이 가자는 라틸에게 황제의 자리에 올라 꼭 맞이하러 올 테니

기다려달라며 하이신스는 홀로 카리센 제국으로 돌아가요

그로부터 2년 후 무사히 하이신스는 카리센의 황제로 즉위하게 되고

그 소식을 듣게 된 라틸은 카리센에서 올 청혼 사절단을 기다리며 미래의 황후가 되기 위해 열심히 공부를  하지만

하이신스가 자신이 아닌 다가 공작의 영애 아이니 투르 라 다가를 황후로 맞이한다는 소식에

축하사절단으로 카리센을 방문하게 되는데.....

 


 

 

이 소설은 재혼황후로 유명한 알파타르트 작가님의 소설로

제가 재혼 황후를 너무 재밌게 보고 있어서 믿고 본 작품이에요 

또한 네이버 시리즈에서 광고로 서예지님과 주지훈님이 웹소설의 명장면을 연기했는데

싱크율 찰떡...ㅠ 정말 대박이였어요ㅠㅠ

가상 캐스팅도 비주얼 폭발이라 이대로만 드라마 제작하면 대박 날것 같은 느낌입니다

제발 드라마 제작해주세요... 본방 사수할게요..ㅋㅋㅋ

지금 네이버에서 웹툰으로도 연재 중인데 그림체도 괜찮아서

저는 웹소설과 웹툰 두 가지를 함께 보는 중이에요

하지만 확실히 감정선을 제대로 파악하려면 웹소설이 더 읽기 좋더라고요

 

현재 211회 차까지 연재 중이며  재혼 황후가 재밌었다 하시는 분들이나

로판 좋아하시는 분들, 서예지&주지훈의 광고에 흥미가 있었다 하시는 분들은

꼭 보러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후회 안해용!! 달리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