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설

[로맨스/로판/꿈/원작/카카오페이지] 소설 추천 위대한 소원

리붕 2020. 3. 27. 11:20
728x90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 제가 추천드릴 소설은 카카오페이지에 있는 하늘가리기 작가님의

 

<위대한 소원(완)>

 

-작품 소개-

 

<카카오페이지>

 

제국의 유일한 황녀 시에나 아르젠트

그녀는 태어나면서부터 모든 것을 가졌다.

영민한 두뇌, 극상의 미모, 우월한 재능

장차 황제의 관을 쓸 후계자의 지위까지

 

스무 살의 생일을 앞둔 어느 날

그녀는 꿈을 꾸기 시작하며 수십 년 후 자신의 미래를 보게 되는데

그녀는 신의 축복으로 예지 능력을 갖게 되었다고

기뻐하며 신께 감사한다.

 

하지만 꿈에서 보는 자신의 미래는 갈수록 이상하다.

시에나가 막연히 그렸던 미래는 이런 것이 아니었다.

 

반쪽 핏줄이라고 경멸했던 이복 오라버니의 반격

자신의 절대적 아군으로 믿었던 어머니의 숨겨진 모습

그리고 현실과 미래, 양쪽에서 시에나에게 막강한 영향을 미치는 남자의 등장

 

그녀 주변의 모든 것이 급격히 달라지기 시작하고

그녀 또한 변화한다.

 


 

-등장인물 소개-

 

시에나 아르젠트

신성제국 아르의 황녀이자 후계자

황위 계승 서열 1위

신족으로 태어나 어릴 적부터 차기 황제로 길러짐

 

쿤 라드

라드 일족의 수장이자 왕

칼리고 용병단의 단장이며 여러 상회의 주인

시에나의 이복 오라버니인 디안을 황제로 만들기 위해 도움

 


 

주인공인 시에나는 신성 제국 황녀로 대대로 신성제국 황족들은 꿈을 꾸지 않는데

시에나가 꿈을 꾸게 되면서 이야기는 시작이 돼요

 

꿈에서 어떤 장소에 시에나가 있었는데 그 장소가 바로 황제의 집무실이었고

또한 그 집무실에서 바라본 정원이 황제의 정원이었어요

그렇게 시에나는 황제의 정원을 꿈에서 본 기억을 더듬어 산책을 하게 되고 그렇게 걷다

또 다른 황족인 이복 오라버니 디안과 디안을 돕는 라드 일족의 수장 쿤을 만나게 돼요

디안은 이복 동생인 시에나와 7년 만의 재회로 친숙하게 말을 걸어오지만 어릴 적부터

이복 오라버니에 대한 모친의 히스테리를 들어왔고 나이가 차면서는 시에나 스스로도

디안과 어울릴 필요 없다고 생각해 디안의 말을 무시하고 그 둘을 지나치게 돼요

그 후 이야기가 끝난 쿤과 디안은 헤어지고 정원에서 길을 잃은 쿤은

검술 연습을 하고 있는 시에나와 마주치게 돼요

쿤은 기사 제복을 입고 있었기에 시에나는 그를 기사로 오인하고

자신의 검술 상대를 해달라 이야기를 하는데 쿤 자신은 검을 뽑으면 피를 봐야 한다며

상대를 피하려 하지만 결국 상대를 하게 돼요

시에나는 애초에 신족으로 태어나 황제로 길러졌기에 타고난 재능을 믿었고 그만큼 노력도

했다 생각해 당연히 이길 거라 생각했지만 쿤과의 대련을 통해 자신이 부족하고

사람들이 자신을 봐주면서 가르쳤다는 것을 깨닫게 돼요

그렇게 쿤과 만난 이후 시에나는 두 번째 꿈을 꾸게 되는데...

 

과연 두번째 꿈은 무슨 내용일까요?

꿈을 꾸지 않는 신족 시에나는 왜 꿈을 꾸는 것일까요?

뒷 이야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직접 소설을 읽는 것을 추천드려요!^^

 


 

이 작품은 웹툰으로도 나오고 있는데

저는 소설로 읽었어요!

원래는 19금인데 카카오페이지에선 잘렸더라구요^^ㅎㅎㅎㅎ

 

어쨌든 이 작품은 정말 강추합니다

다른 작품과는 달리 고퀄이에요...!!! 작가님 최고ㅠㅠ

여주님께서 말투가 조금 딱딱한데 그것만 빼면

스토리나 필력, 캐릭터 어느 하나 빠지는 부분이 없어요

정말 결말까지 매끄럽게 이어지면서 몰입도도 엄청 높은 작품입니다ㅠ

여주 남주도 정말 매력 터져서 최고!!!

 

저는 소설 다 봤으니 웹툰으로 다시 보려고요!! 소설 보신 분들 저와 같이 웹툰 보러 가시고

아직 소설 못 보신 분들은

스토리 탄탄하고 몰입도 높은 소설로 추천드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