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언 좋은글귀

새벽 감성 이별 글귀 좋은 글귀

리붕 2021. 2. 14. 16:15
728x90

이별 글귀 좋은 글귀

이별 감성

"잘 지내고 있는 것이 아니라

그저 버텨내고 있는 것 아닐까."

"어떠한 소리도 없이 닿았던 말이 있다.

예를 들면 더는 내가 차지할 공간이 없다거나,

더는 사랑하지 않는다거나, 

우리의 마침표가 얼마 남지 않았다는 그런 고요한 말.

당신이 침묵으로 뱉었던 그 말들이 내게 닿을 때마다 나는 매 순간 버려졌고,

잡지도 못하는 당신의 그림자라도 손에 쥐려고 그리 울었다.

그렇게 곁에 있어도 당신을 그리워했다."

"이별이라는 단어의 힘은 실로 대단했다.

헤어지자는 말 한마디에 색이 칠해져 있던 기억들이 온통 흑백으로 퇴색되고,

이젠 돌아갈 수 없는 '과거'로 치부됐다.

나의 계절 또는 그 사람의 계절이 떨어진 낙엽처럼 밟으면 바스락거리는 소리와 함께 조각났다.

다시는 쥐지도 못할 만큼 흩어져버렸다.

그 사람은 이제 나의 계절에 살지 않는다.

나도 이제 그 사람의 계절에 살지 않는다.

우리는 이제 서로의 계절에 살지 못한다."

"놓아주지 못한 이유가 있었다.

그 사람을 나의 모든 것으로 치부했던 지난날이었으니 놓지 못했던 것이다.

놓는 순간, 내 모든 세상이 끝나버릴 것 같았으니까.

그런데 그 사람을 놓고서 살아온 지금은 안다.

놓아버리는 순간부터 다시 얻게 되는 것들이 훨씬 많았다.

그 사람은 결국 어차피 내가 놓아햐 하는 것들 중 하나였다."

"우리가 여기까지라는 것에 이유는 간단했다.

그 사람에게 내가 이정도밖에 안 되는 사람이라는 것.

내가 아파하는 것에 비해 이유가 너무 간단했다."

"번호도 지웠고 마음도 지웠는데

가끔씩 떠오르는 기억만큼은 어쩔 수가 없네요.

기억에도 삭제 버튼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 사람에 관한 기억도 한 번에 삭제할 수 있도록

더 이상 이렇게 잠 못 드는 새벽이 오지 않도록."

"그때 내가 조금만 더 솔직했더라면

네게 한번 더 안길 수 있었을까

우리의 이별을 늦출 수 있었을까."

 

ri-bung12.tistory.com/431

 

이별 글귀 좋은 글귀

이별 글귀 좋은 글귀 "불면증이 심했던 난 집에서 데이트를 할 때면 너의 품을 베개 삼아 잠을 자곤 했지 왜 이렇게 잠만 자냐는 너의 꾸짖음에 땡깡 부리며 더 깊이 너의 품에 파고들곤 했어 참

ri-bung12.tistory.com

이별 글귀 좋은 글귀입니다.

글이 좋으셨다면 구독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728x90

'명언 좋은글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랑 명언 좋은 글귀  (0) 2021.02.12
이별 글귀 좋은 글귀  (0) 2021.02.10
보노보노 명대사  (0) 2021.02.09
좋은 글귀  (0) 2021.02.06
로맨스 영화 명대사 좋은 글귀  (0) 2021.0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