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언 좋은글귀

로맨스 영화 명대사 좋은 글귀

리붕 2021. 1. 29. 21:10
728x90

안녕하세요ㅎㅎ

오늘은 로맨스 영화 명대사 좋은 글귀를 가져왔어요.

로맨스 영화는 보고 있기만 해도 힐링이 되죠.

사랑하는 법을 배우고 사랑 받는 법도 배우고

좀 더 나은 연애를 해주게 만들어주기도 하죠.

이런 배울점이 많은 로맨스영화에서 명대사도 많은데요.

지금 시작하겠습니다!

로맨스 영화 명대사 좋은 글귀

1.나의 소녀시대

"그날 밤 유성을 보며 빌었던 소원은 그 애의 

소원 속에 나도 있었으면 하는 것이다."

 

 

"비록 넌 작고,바보같고 게다가 다른 사람을 좋아하기까지 하지만

그렇다 해도 나는 여전히 널 정말 좋아해."

 

 

"처음으로 물풍선을 맞히는 것은

그를 싫어해서가 아니라

그 사람만 보이기 때문이다."

 

 

"그 애의 어깨를 감쌌을 때 심장이 그렇게

빨리 뛸 수도 있다는 걸 처음 알았어."

 

 

2.노트북

 

"네가 원하는 것이 무엇이든 말만 해.

내가 널 위해 그것이 되어줄게."

 

 

"난 비록 죽으면 쉽게 잊힐

평범한 사람일지라도 

영혼을 바쳐 평생 한 여자를 사랑했으니

내 인생은 성공한 인생입니다.

 

 

"당신은 지금,

그리고 언제나 그래왔듯이.

제 꿈속에 있습니다.

 

 

"최고의 사랑은 영혼을 일깨우고 더 많이 소망하게 하고

가슴에 열정을 마음엔 평화를 주지.

네게서 그걸 얻었고 너에게 영원히 주고싶어.

 

 

3.러브 액츄얼리

 

"사랑보다 더 큰 고통이 어디 있어요?"

 

"널 바래다 줄 때가 가장 즐거워."

 

"당신은 나에게 너무나 완벽합니다.

가슴 아파도 당신을 사랑하겠습니다."

 

"서로 잘 알지도 못하는데 이런 말 하는 거 우습지만..

때론 눈에 안보여도 확실한 일들이 있잖아.

거절당할게 뻔해서 망설였지만 혹시나 해서 와봤어.

지금은 크리스마스잖아."

 

 

4.내 머릿속의 지우개

 

"나는 당신을 기억하지 않아요.

당신은 그냥 나한테 스며들었어요.

나는 당신처럼 웃고,당신처럼 울고,당신 냄새를 풍겨요.

당신 손길은 그대로 내 육체에 새겨져 있어요.

 

 

"용서는 미움에게 방 한칸만 내주면 되는거래."

 

 

"당신만을 사랑하고,당신만을 생각하고,당신만을 기억해요."

 

 

"이거 마시면 우리 사귀는거다."

 

 

5.미 비포 유

 

"내가 아침에 눈을 뜨고 싶은 유일한 이유가 당신이란걸."

 

 

"이 돈이 당신 인생을 아무리 바꿔 놓더라도 내 인생은 당신으로 인해 훨씬 더 많이 바뀌었다는 걸 잊지 말아요. 내 생각은 너무 자주 하지 말아요. 당신이 감성에 빠져 질질 짜는 건 생각하기 싫어요. 그냥 잘 살아요. 그냥 살아요. 사랑을 담아서, 윌."

 

 

"당신은 특별한 사람이에요.

당신 덕분에 난 완전히 달라졌어요."

 

 

"멀리 봐요. 클라크 인생은 한 번 뿐이에요 최대한 열심히 사는 게 삶에 대한 의무에요. "

 

 

 

 

오늘은 영화 명대사를 가지고 왔습니다!

영화를 봤을 때는 크게 느끼지 못했는데

이렇게 다시 글로 써보니 정말 예쁜 말들이네요ㅎㅎ

읽으시는 모든 분들 행복한 하루 되세요♥

728x90

'명언 좋은글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보노보노 명대사  (0) 2021.02.09
좋은 글귀  (0) 2021.02.06
자존감이 낮은 사람들을 위한 좋은 글귀  (0) 2021.01.29
짱구 명언 좋은 글귀  (0) 2021.01.28
우정명언 좋은글귀  (0) 2021.0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