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언 좋은글귀

이별 글귀 좋은 글귀

리붕 2021. 2. 10. 01:35
728x90

이별 글귀 좋은 글귀

"불면증이 심했던 난 집에서 데이트를 할 때면

너의 품을 베개 삼아 잠을 자곤 했지

왜 이렇게 잠만 자냐는 너의 꾸짖음에 땡깡 부리며

더 깊이 너의 품에 파고들곤 했어 참 이상하지

너랑 있으면 모든 게 편해 내적인 상처도 치유가 돼

나 이제 어쩔까? 너 품 아니면 잠을 못 자"

"너의 존재를 잊고

내 주변 사람들 속으로

다시 돌아갈 수 있었겠지만

나는 너처럼 못 할 것 같아

난 그냥, 평생 널 그리워하며

보내지 못 할 편지를 쓰는

미련한 사람이 될래."

"나에게는 첫 연애였고, 첫 이별이었다.

그래도 연애는 둘이서 하는 거라

방법을 몰라도 앞으로 나아갓는데

이별은 오로지 혼자 겪어 내야 하는 거라 막막했다."

"잃고 나면 얼마나 소중했는지 알 수 있다는 말도

잃어보기 전엔 어떤 느낌인지 알 수 없지

분명 파도가 몰려올 거라 생각했는데

우주가 무너지거든."

"그땐 네가 그렇게 소중한 줄 몰랐다.

내가 어떻게 너를 대하던

너는 내 곁에 남아 있을 줄만 알았다.

정신을 차리고 주위를 둘러보니

넌 떠나고 내 곁에 없었다.

네가 없는 이 순간이 왜 이리 쓸쓸한지,

왜이리 가슴이 막막한지,

이제야 깨닫는 내가 너무 밉다."

"너의 근황을 묻고 싶다

요즘도 너를 힘들게 하는 사람이 존재하는지

너의 무너진 마음은 여전한 지

목 놓아 울고 싶어도

미소를 잃으면 안 되는 세상에 살고 있고

나를 알아줬으면 하는 마음이

가득하면서도 숨기기만 바쁜 

나는 너의 마음에서 부는 썰렁한 바람에도

기어코 너를 안고 싶다

그래야만 한다. 그대여서 그렇다."

"지워지지 않는 

사랑의 흔적들은

아직 남아 있는데

더 이상 널 볼 수가 없어.

우린 이제 남이니까."

"헤어짐은 아프지만 아프고 난 뒤는

꼭 만남보다 찬란할 거라고 나는 믿어.

그러니까 꿋꿋했으면 좋겠어.

그렇게 이별을 온전히 딛고 일어서야만

다음 사랑은, 전과는 비교할 수 없이 찬란할 테니까.

그렇게 온전한 혼자가 되어 다시 웃을 수 있는

소중함을 지켜주는 새로운 사람의 곁에서 다시 웃을 수 있는

당신과 당신의 사랑과 소중함과 예쁜 미소이기를 바라.

부디, 다음 사랑은

당신의 기쁨이 나에게 또한 기쁨인 사람과 함께

오래도록 영원히, 닳도록 사랑하고 사랑받는 당신이기를."

"절실하게 사랑했던 사람이었지만 당신은 내 사람이 아니었던 거고,

우리가 인연이라면 다시 만나겠지만 그럴 일은 이제 없을 거라고 단정 지으려 해.

행복했던 날들만 남기고,

긴 시간 멈춰있던 나는 이제 흘러갈게.

나의 청춘에 꽤 큰 공간을 차지해줘서 고마워.

그리고 그때의 당신을 여전히 사랑해.

한때 나의 전부였던 사람아.

나, 이 말을 남기기 위해서 그렇게나 긴 시간을 느린 걸음으로 걸었어.

고마워. 잘 지내."

"왜 마음을 정리했을까

미움을 정리할 것을."

"너와 헤어진 지 벌써 4년이란 시간이 흘렀네.

만난 건 얼마 안 됐지만 이렇게 길게 힘들어할 줄은 몰랐어.

내 생각보다 너를 훨씬 더 좋아했었나 봐.

내 품에 안기며 보고 싶었다고 웃어주는 네 모습.

밥집에 가면 잘 먹다가도 날 보며 "나 돼지 같지"라고 심각한 표정을 짓는 너.

문득 네 생각이 나서 꽃을 사 갔을 땐 "뭐 이런 걸 사와!"라고 하면서도 사진 찍고 sns에 올리며 자랑을 하던 너.

이렇게 행복했던 우리였는데 우린 지금 서로를 보지 않고 다른 방향을 걷고 있네.

너의 눈동자에 비치던 내 행복했던 모습이 너무 사무치게 그리워.

이기적이지만 다시 네가 내 옆에 와서 손을 꼭 잡아줬으면 좋겠어.

미안해 아직 난 이거밖에 안 되는 사람인가 봐.

전하지 못할 맘이지만 많이 좋아해.

  • 너에게 무슨 일이 생긴다면 내 전부를 다 받칠 수 있을 정도로

 

오늘은 이별 글귀를 가져왔습니다.

만남뒤에는 꼭 이별이 존재하죠.

글 분위기가 어둡지만 그래도 모두들 힘내셨으면 좋겠습니다.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다른 글귀도 많으니 보러 와주시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ㅎㅎ.

ri-bung12.tistory.com/422

 

자존감이 낮은 사람들을 위한 좋은 글귀

뭔가 하던 일이 안되서 주위 사람들이 나에게 실망을 하고 소개팅을 나가더라도 내가 될까?상대가 나를 마음에 들어할까라는 걱정부터 하는 사람들이 많은 거 같아요. 그런 분들에게 꼭 들려드

ri-bung12.tistory.com

 

728x90

'명언 좋은글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새벽 감성 이별 글귀 좋은 글귀  (0) 2021.02.14
사랑 명언 좋은 글귀  (0) 2021.02.12
보노보노 명대사  (0) 2021.02.09
좋은 글귀  (0) 2021.02.06
로맨스 영화 명대사 좋은 글귀  (0) 2021.0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