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카카오페이치 추천 황자, 네 무엇이 되고 싶으냐?

리붕 2019. 7. 25. 16:00
728x90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 제가 추천드릴 웹툰은 카카오페이지  Ant Studio작가님과 원작 목감기 작가님의

 

<황자, 네 무엇이 되고 싶으냐?>

 

작품 소개

 

<카카오페이지>

 

"날 지옥으로 몰아넣은 장본인이 이런 보잘것없는 계집이라니. 하......

차라리 모르는 게 나을 뻔했어."

 

아이젠 카이트.

내가 써 내려간 악역.

그가 나를 이야기 속으로 납치했다!

 

그런데 자기를 황제의 자리에 앉혀줘야 집에 보내준단다.

그것도 내가 만든 주인공들을 거꾸로 쓰러뜨리고서!

스타 작가가 심혈을 기울여 집필한다 해도 도무지 말이 안 되는 이야기.

 

"나는 작가야! 내가 여기를 만들었듯, 네 소원 역시 이뤄 주겠다잖아!"

"마녀 주제에 깜찍한 수를 다 쓰는군. 네 눈에는 내가 협상을 하자는 것처럼 보이나?"

 

나, 이윤수

장르 작가 인생 최고의 위기가 찾아왔다!

 


<등장인물>

 

이윤수

 

아이젠 카이트

 


 

<줄거리>

 

여주인공인 이윤수는 회사를 다니는 회사원이지만

인기 소설을 쓴 작가이기도 해요

그런 그녀의 일상이 하루아침에 송두리째 변하는 일이 생기는데

집 근처에 큰 싱크홀이 생기면서 그 속에서 자신의 소설 속 악역인 아이젠 카이트가 나타나

그녀를 데리고 소설 속으로 들어가게 돼요

아이젠 카이트는 이 세계의 3 황자로 원래 차기 황제가 돼야 하지만

윤수는 그를 악역으로 만들고 위의 바보 같은 두 형제들을 탈피시켜 황자답게 만들었기에

자신의 자리를 원래대로 돌려달라 윤수를 데리고 온 것이었어요

윤수가 소설 속으로 들어와 깨어나자 황자는 황제로 만들어달라 협박하자

종이에 다른 사람에 대한 글을 써보지만 그 상대방의 몸에 글자가 적히는 등 문제가 생기게 돼요

하지만 본인에 대해서 적으면 이루어지는 것을 알고

자신이 살고 있는 곳으로 가서 다시 글을 써야 소설 내용이 바뀐다고 원래 세계로 

돌려보내달라고 해요

그리해 카이트는 윤수를 데리고 원래 넘어왔을 때 썼던 통로로 갔지만

아무것도 없었고 다른 방법을 생각해내요

윤수는 자신이 썼던 소설이기에 어디에 무엇이 있는지 알아

또 다른 통로를 생각해 내고 바로 그게 2 황자가 회귀한 통로예요

2 황자는 원래 멍청한 사람이었지만 두 번째 작품을 위해 다른 차원에서 사람을 회귀시켜

만든 인물로 그때 썼던 통로를 가보면 무언가 있을 거라 생각해

2 황자의 성으로 카이트와 같이 찾아가요

 

과연 윤수는 원래 세계로 돌아갈 수 있을까요?

아이젠 카이트는 황제가 될 수 있을까요?

 


이 작품 또한 원작이 있는 작품으로

웹툰과 원작은 조금 다르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원작은 읽어보질 못했고 웹툰으로 접했기에 어떤 부분이 다를지는 모르겠네요ㅠ

로판 소설이 보통 회귀 물이거나 차원 이동이 많은데 

이 작품은 작가가 직접 차원 이동을 하다 보니 나름 신선하더라고요

그림체도 괜찮고 스토리도 매끄러워서

한번 읽어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