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카카오페이지 추천 왜 이러세요, 공작님!

리붕 2019. 7. 27. 23:58
728x90

.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 제가 추천드릴 웹툰은 카카오페이지에서

연재 중인 에디 작가님, 원작 소설 반달 반지 작가님의

 

<왜 이러세요, 공작님!>

 

 

작품 소개

 

<카카오페이지>

 

"나의 종달새, 내 영혼의 주군-

그런 슬픈 표정 하지 마.

종달새가 우울해하면 내 세상에는 온통 비가 내리는 것 같아."

 

일명 사신으로 불리는 냉혈한, '로안 페르카 공작'.

한 달 전 손수 내 목을 치려던 그가 나의 남편이 되었다?!

그것도 공처가, 애처가를 넘어 나 '에르인'의 신봉자가 되어서!!!

 

진짜 사랑이면 좋겠지만 이 모든 것은 정체불명 마법의 힘ㅠㅠ

심지어 그 마법이 점점 풀리고 있어-!!!

 

이중인격(?) 두 남편(?)과의 명줄을 건 결혼생활

 


 

<등장인물>

 

에르인 사메드

귀족가의 영애이지만 사생아

 

로안 알렉세이 페르카

냉혹하고 무서운 공작

마법으로 에르인에게 사랑에 빠짐

마법이 풀려가면서 이중인격이 됨

 


 

<줄거리>

 

여주인공인 에르인 사메드는

파빈 공국의 백작 가인 사메드 가문의 영애로 태어나지만

사생아로 가족들에게 모진 구박과 천대를 받으며 자라와요

그러던 어느 날 전쟁으로 인해 메르시아 제국에서 파빈 공국의 최후의 귀족인 사메드 가문을 죽이러

남주 로안 페르카 공작이 병사를 이끌고 오게 되고

가족들은 에르인을 미끼로 성에 남겨두고 자기들끼리 도망을 치게 돼요

그렇게 에르인 혼자 성에 남겨지게 되고

병사들에게 잡혀 로안 공작 앞으로 끌려오게 되고 그런 에르인에게 칼을 켜누어요

그 순간 에르인은 죽고 싶지 않다고 소원을 빌게 돼고

갑자기 마법이 발동이 되 로안은 마법에 걸리게 돼요

바로 에르인을 사랑하게 되는 마법에 걸려버려요

그렇게 로안은 에르인을 데리고 자신의 공작저로 오게 되고 자신의 애칭까지 얘기해주며

열렬히 구애를 하게 되고 둘은 결혼을 하고 부부로 삶을 살게 돼요

결혼을 한 후에도 로안은 에르인을 엄청나게 사랑하지만

자신이 보이지 않으면 자신을 찾지 않는 로안의 모습에 마법의로 이루어진 사랑이라 불안해해요

그래서 방법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게 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에르인은 로안을 사랑하는 마음이 커지게 되고

 로안의 마법은 갈수록 점점 풀려 원래의 무서운 공작으로 있는 시간이 늘어나게 돼요

 

과연 로안은 에르인을 진심으로 사랑하게 될까요?

 

두 사람의 결혼생활은 앞으로 어떻게 될까요?

 

 


 

요 작품은 연재 중으로 재밌게 보고 있는 작품이에요

일단 그리고 남주가 마법에 걸려 여주를 사랑하는 게 유치하면서

 요즘 보기 드문 신선한 소재였어요

보통 남주 여주 다 매력적인데 여기 작품은 남주에 비해

여주가 평범하게 나와서 현실적이었어요 

그리고 남주가 마법 때문에 이중인격이 되는 게 웃겨요ㅋㅋ완전 극과 극 

중간이 없는 남자ㅋㅋㅋ정말 얼음장이었다가 정말 오글거리는...

어쨌든 재밌고 매력적인 웹툰이라 한번 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카카오페이지에서 연재 중이니 뒷얘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보러 가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