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네이버 웹툰 추천 악마와 계약연애

리붕 2019. 7. 11. 15:36
728x90

 

오늘 제가 추천드릴 웹툰은 네이버 연재 중인 장진 작가님, 움비 작가님의

 

<악마와 계약연애>

 

작품소개

 

<네이버>

 

아무것도 원하지 않는 인간 한나.


갑자기 나타난 악마와 영혼을 걸고 계약을 하게 되다?!

 


 

등장인물

 

윤한나

 

가난한 대학생이자

엄청나게 무욕의 인물

악마 4호를 좋아함

 

악마4호

 

옛날 한나라를 삼킬 만큼 엄청난 대물 악마로

윤한나를 신경 씀

 


 

주인공인 한나는 

낮에는 학교, 저녁에는 알바를 하며 살아가요

하루하루 알바를 해야 생계를 유지할 수 있어서 알바는 절대 빠질 수 없고

고시원에서 살면서 무릎이 다쳐도 밴드 하나 살 수 있는 돈도 없을 정도로 가난한 대학생이에요

그러던 어느 날 유독 계속 불행이 잇따르게 되면서 좌절하는 한나의 앞에 악마가 나타나게 돼요

바로 그 악마가 옛날 한나라를 삼켰다던 엄청난 엘리트 악마 4호예요
밑바닥 인생이 지겹지도 않냐면서 자신과 계약을 하면 어떠한 소원도 이뤄 줄 수 있다고

얘기를 하면서 소원이 무엇인지 물어보지만 한나는 믿지 않고 

악마가 자신의 능력을 보여줘도 시큰둥한 반응이에요

하지만 악마는 계속 소원을 재촉하게 되고 한나가 소원이 없다 하자

맛보기 소원을 들어주겠다 하고 한나는 컵라면과 삼각김밥을 사달라 해요

그렇게 삼각김밥과 컵라면을 먹고 악마가 주는 우산을 쓰고 집으로 오게 돼요

이렇듯이 한나는 소원이 없는 무욕의 주인공임을 알고

악마 4호는 공들일 가치가 있다 생각해 그날부터 한나 주의를 배회하면서

계약을 할 기회를 엿보면서 수작을 부리게 돼요

그런 악마의 수작으로 인해 한나의 삶은 예전보단 한층 나아진 삶을 살게 되요

하지만 처음 목적인 어떻게든 계약을 성사하려 했던 악마 4호는

틈만 나면 터무늬 없는 걸로 계약을 한다 하자 더 큰 건을 가져오라 해요

그렇게 한나는 자신의 곁에 있는 악마 4호에게 점점 마음을 열게 되지만

악마 4호는 위에서부터 실적으로 압박을 받고 있는 상태여서

한 나 말고 다른 사기 치기 좋은 계약자를 찾아 계약하기 직전이었어요

그걸 알게 된 한나는 자신과 계약하자며 계약서에 대뜸 사인을 해버리게 되고

계약을 무르려고 악마 4호는 알아보지만 한번 사인한 계약서는 무를 수 없다는 걸 알게 돼요

 

한나와 악마 4호의 계약 문제는 앞으로 어떻게 흘러갈까요?

 

과연 이 둘 사이는 어떻게 흘러갈까요?

 


 

이 웹툰은 지금 연재 중으로 일단은 악마와 무욕의 인간의 로맨스를 다루는

로맨스 물이에요

그런데 단순한 로맨스라기 보단 좀 생각거리를 많이 던져주는 로맨스랄까?

암튼 공감도 가는 그런 작품이에요

처음에 제목만 봤을 땐 뭐 이런 유치함이... 이랬는데 볼수록

전혀 유치함과는 거리가 멀더라고요!

스토리 자체가 엄청 탄탄하고 그림체도 좋아요!

그리고 남자 주인공인 악마가 너무 매력적이에요ㅠ 

악마지만 츤데레ㅋㅋㅋㅋ!!

그리고 뒤로 갈수록 내용이 깊어지고

전생이야기도 나오면서

미스터리도 풀려가서 갈수록 좀 흥미진진했어요

네이버 화요일 연재 웹툰 중에서도 순위권이 높은 작품이라 

아직 모르시는 분들은 한번 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728x90

'웹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음웹툰 추천 밤의 향  (2) 2019.07.15
네이버 웹툰 추천 알고있지만  (0) 2019.07.14
네이버 웹툰 추천 소유  (0) 2019.07.10
네이버 웹툰 여신강림  (2) 2019.07.09
다음웹툰 추천 그래도 되는가  (0) 2019.07.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