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설

[로판소설 추천] 이세계의 황비(완) 추천

리붕 2019. 5. 13. 22:46
728x90

오늘 추천할 소설은 임서림 작가의

 

<이세계의 황비>

 

작품 설명

 

<카카오페이지>

 

난 그저 수능 치러 지하철을 타려고 했을 뿐이다.

그런데...., 정신을 차려 보니 이세계에 떨어지고 말았다.

게다가 늙은 호색한 황제에게 공녀로 바쳐지는 신세.

악몽 같은 손길이 덮치려는 순간, 이건 또 무슨 일인가

황제는 눈앞에서 암살당해 버렸다.

바로 황태자의 손으로!

"죽고 싶다면 내가 손을 떼자마자 비명을 질러도 좋아 그리하면 바로 네 남편 곁으로 보내 주지"

에메랄드빛 눈동자를 차갑게 빛내며, 황태자 루크레티우스가 말한다.

이대로 죽는 거야, 나?!

"나는 당신을 도울 수 있어요!"

살아남기 위해 내뱉은 한마디 

거기서부터 나, 사비나가 이세계의 황비로서 살아남는 지독하고도 달콤한 나날이 시작되었다!

 


등장인물

 

여주: 사비나/사비나 데 보네피트

남주: 루크레티우스 르 크렌시아

 


 

이 소설은 로판 소설로 차원 이동물 소설이에요

처음엔 카카오페이지에 연재 중인 웹툰으로 소설을 접했고

웹툰으로 보던 중 뒷내용이 너무 궁금해서 웹소설로 쭈욱 읽었어요!

아무래도 소설이 웹툰보단 좀 더 내용이 구체적이라 좋고

1인칭 여주의 시점으로 진행되어 읽기도 매끄러워요

무엇보다 여주가 현실 적응도 빠르고 당차고 똑똑하고

남주 또한 여주를 향한 사랑이 엄청난 순애보적이어서 

읽는 내내 흐뭇하게 읽기 좋았어요! 뒤로 갈수록 부부가 정말 찰떡궁합!

막 어려운 전개가 아니라 부담 없이 읽어내리기에 좋아서 추천드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