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카카오페이지 추천 빛과 그림자

리붕 2019. 6. 2. 23:54
728x90

오늘 제가 추천드릴 작품은 희원작가 류향작가의

 

<빛과 그림자>

 

이미지 출처 카카오페이지

 

작품소개

 

<카카오페이지>

 

윌리엄 자작 저택의 하녀인 에드나는

자작의 딸 애나 대신 

전쟁영웅이지만 평민출신 귀족인 일라이와

결혼을 하기 위해 떠나게 된다.

하지만 그 거짓은 금세 들통이 나고

불같이 화를 내는 일라이에게 에드나는

'살기 위해' 일라이에게 맞서고

그 당당한 모습에 일라이도 흥미를 갖게 되는데

 

하녀에서 영주의 부인으로 급신분상승하게 된 에드나

하지만 에드나에게는 아무에게도 말하지 못한 비밀이 있는데

...

 


등장인물

 

여주: 에드나

에드나로 태어나 이든으로 살아가다

다시 에드나를 찾게 되는 주인공

 

남주: 일라이

평민출신의 공작으로

한마을의 영주

왕이될 기질을 가지고 있지만

왕좌를 동생에게 양보하고 평민으로 신분세탁

 


 

주인공인 에드나는 공주로 태어났어요

공주이지만 왕자가 안 태어나는 왕비는 에드나를 이든으로 남자시켜

왕위에 올릴 계획으로 에드나는 태어나서부터 아들인 이드나로 살아와요

이든은 왕위에 오르기위해 여자의 몸으로 남자와 같은 훈련과 공부를 해요
왕비가 에드나를 이든으로 키우게 된 원인은 쓰 에드나의 아버지인 황제가

왕비에게 관심을 주지 않고 이여자 저여자 다 건들이고 정치에도 관심이 없는 그런 왕이여서

그가 죽거든 왕위을 에드나가 왕위를 이어받아 왕비는 에드나와 같이 왕국을 통치하기 위함이였어요
그러던 중 왕의 만행을 못참은 한 귀족이 반란을 일으켜 왕의 목을 치고 그의 식솔들
왕비와 그의 아들 이든까지 죽이려 하고
왕비는 자신의 아이를 지키기위해 이든을 다시 에드나로 돌려주며

대피시키고 그비밀을 지키기 위해 아는 모든사람과 함께 불에 타 죽어요

왕자로서의 삶인 이든의 모습을 버리고 평민 에드나로 살아가는
그녀의 삶은 비참했어요

정착하지 못하고 이리저리 떠돌다 귀족의 하녀로 팔려가게 되고

사람대접도 못받고 그집 아가씨에게 채찍맞고 고문받고 살다가
왕이 정해준 결혼을 거부하는 아가씨를 대신에 그집가주는 에드나를 위장해 보내요

그의 이름은 일라이로 반란군이였어요
평민출신이지만 알고보니 일라이에게도 에드나만큼의 과거가 있었고
어떻게 보면 자신의 아버지와 자신을 죽이려한
절천지 원수지간이지만
그것을
뛰어넘는 사랑을 하게 되고 아이도 낳고 잘살아가요

 


이작품은 소설을 기반으로 만든 웹툰으로

제가 소개한 웹툰 중 유일하게 15세로

작중스토리가 정말 탄탄해요

그리고 왕비에게 왕이 되기 위해

교육받아 키워져서 여주가 엄청나게 기품있고 센데
그게 정말 매력적이에요!!

항상 여리여리한 여주만 보다가 와우....! 남주보다 더 든든!

남주또한 여주에 대한 사랑이 보기 좋더라구요

작화도 예쁘고 지금 카카오페이지에서 기무로 있어서

한번쯤 보시는걸 추천드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