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맛집

푸드올로지 마시는 다이어트 콜레올로지 티 도전!

리붕 2022. 11. 28. 11:12
728x90

푸드올로지 마시는 다이어트 콜레올로지 티 

 

 오늘은 '천원짜리변호사' 라는

드라마에서 PPL로 자주 등장하는 

푸드올로지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푸드올로지 콜레올로지 티 드라마 ppl

여주인공이 어떤 가루를 타는데

색이 빨갛게 되면서 너무 예쁜거예요

처음에는 저게 뭐지?

색깔 너무 예쁘다, 맛있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비타민 같은 것인 줄 알았는데

찾아보니 타이어트 티 였어요!!

 

처음엔 별 관심이 없었는데 

요즘 날씨가 추워지니 길고

두께감 있는 옷들을 입게되어

뱃살에 신경을 쓰지 않았더니....

배가 너무 볼록해져있네요^^;

 

드라마 PPL생각이 나서 그 제품을 자세히 찾아봤더니

아니 글쎄 후기들을 보고나니 먹어봐야겠다는 욕구가 솔솔~

(속는 셈 치고 한번 구매 했습니다요)

 

푸드올로지의 효능으로는

체지방 감소, 기억력 개선, 혈행 개선,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푸드올로지 콜레올로지 티

겉표지를 보는데 장그림이 ㅎㅎㅎㅎ

왠지 느낌이 딱 오지 않나요?

원활할 장활동을 하게 해준다는 느낌~!!

 

푸드올로지 콜레올로지 티

 

푸드올로지 콜레올로지 티

이렇게 붉은 적색의 가루입니다

찬물에 잘안녹는 다는 후기를 봐서 

살짝 따뜻한 물에 먼저 녹여서 찬물을 섞었는데요

 

푸드올로지 콜레올로지 티

색깔이 너무 예쁩니다^^

제가 너무 흔들었는지 거품이 가득하네요ㅎㅎ

 

물양은 500ML로 타마시면 되는데요

향은 상큼합니다

히비스커스, 석류향이 많이 나요

입에 들어갔을 때의 첫 맛은 달콤하구요

삼키고 나서는 쓴맛이 나요;;

생각했던 맛과는 다른맛 허허허허

물의 양을 좀 더 늘리면 마실때 거북함이 덜 하더라구요

 

그래도 평소에 물을 많이 안마시는 저에게는

고마운 보조제 역할을 할거 같아요

 

15일 꾸준히 먹으면 효과를 볼 수 있겠죠?

도전해 보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