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맛집/편의점&냉동음식

오예스 아인슈페너 신상 파이과자 매력적이야

리붕 2022. 11. 10. 11:27
728x90

지인의 소개로 알게된 오예스 아인슈페너 

당장 이마트로 달려가 한통 사왔어요

제 지인은 참으로도 인싸입니다 

 

해태에서 만드는 오예스가 아인슈페너 맛인 오예스 아인슈페너를 가을 한정판으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해태에서 한달간 270만개만 생산된다고하며 한박스에는 개당150kcal로 12개가 들어 있어요

 

괜스레 한정판이라고 하니 기대되는 맛입니다 두근두근

상자에는 진한 커피와 달달한 바닐라크림의 조화라고 적혀있네요

 

기존의 오예스도 촉촉하게 맛있는데 아인슈페너 맛은 어떨지 더 궁금해집니다

 

다들 아인슈페너 오예스라고 하니 커피향이 날것이라는 예상이 조금 되기는 하시죠?

 

크키는 기존의 오예스와 비슷합니다 성인 여성 손바닥보다 조금 작은 크기입니다 너무 귀엽습니다

먹기 전 코를 킁킁 되어보니 역시 예상처럼 오예스에서 커피향이 살짝 나네요

오우 안에 크림의 양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먹어보니 부드럽고 달 착한 크림 맛과 크림이 느끼해질 즈음 씁쓸한 커피 향이 향긋하게 느껴지면서 느끼함을 중화시켜주어 입안에서 조화를 이루어 주네요

한입 베어 물고 달달함에 당장 고소하고 쌉싸름한 아메리카노가 생각나서 시원한 아메리카노(나는야 얼죽아)를 내렸답니다

오예스 아인슈페너와 함꼐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홀짤홀짝 마시는데 하... 단쓴단쓴의 조화가 최고입니다

아차 커피를 안마시고 그냥 먹어도 오예스 안의 크림이 촉촉하게 목넘김을 도와주네요

앗 갑자기 생각났는데..... 커피사진을 못찍었네요 너무 맛있어서 정신없이 흡입

 

아침에 아이를 등원시키고 먹는 오예스 아인슈페너 넌 정말 나에게 행복한 미소를 짓게 만드는구나 (아이를 보내고 혼자만의 시간이라 그런가?) 

아인슈페너와 커피의 조화는 행복 그 자체입니다 

 

오예스 아인슈페너에 함유된 커피는 디카페인이라고는 하지만 유치원생 딸에게 먹이긴 그러니 딸에게 미안하지만 저 혼자 가을 한정판인 오예스 아인슈페너를 먹어야겠네요 

으른들의 맛인 오예스 아인슈페너 최고 최고 

가을 한정판이라하니 얼렁 마트 가서 몇 상자 더 쟁여야겠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