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맛집/편의점&냉동음식

군대 PX메뉴 짬탕면 솔직후기! 추천

리붕 2019. 5. 19. 04:16
728x90

 

 남동생 군대에 병영문화 체험을 PX에서 잔뜩 사 온 냉동식품

 

짬탕면을 한번 먹어봤어요.

 

 

 

첫 느낌.. .. 아  참 특이하게 생겼구나 하하.. 과연 맛있을까는 의문이 많이 들었어요..

 

남동생 말로는 군대에서 인기가 많다는데 맛있을 것 같아요 하하,

 

 

영양성분표

PX음식 짬탕면 영양정보는 총 350g(719.6kcal)이며 100g당 열량 205.6 kacl이며

 

탄수화물 35.4g

당류 11.06g

단백질 4.3

지방 5.2g

포화지방 2.2g

트랜스지방 0g

콜레스테롤 4.57mg

나트륨 348.08mg

 

와....먹으면.... 살이 장난 아니겠네요.. ㅠㅠ 100g당 저런데 총 350g이니 3.5 곱하면 되겠네요...

 

하지만 맛있게 먹으면 살은 찌지 않아요 여러분~ 

 

조리법: 용기 겉면 비닐랩을 벗겨내고 뚜껑 덮인 채로 전자레인지 약 5분 이상 을 돌리세요

 

 

 

열어보니 요렇게 생겼네요 겉과 다르게 가락국수 면 밑에 소스가 있고 탕수육??? 이 있어요

양은 매우 푸짐하군요

 

거기에다가 탕수육 소스까지 생각보다 구성이 좋습니다

영양성분표가 정확하구나 생각이 들어요

과연 맛은 어떨까요?

 

 

 

 

저는 매운 걸 좋아해서 면은 진짜로 맛있어요!

일반 짬뽕 맛은 아니지만 약간 가락국수 면발인 볶음짬뽕?

굉장히 맛있네요

 

엄지 척! 매콤하고 약간 달짝지근한 맛?

편의점에 있으면 중국집 생각이 안 나게 할 정도로 괜찮아요

 

 

대망의 탕수육..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그런지 약간 눅눅한 감이 있긴 하지만 소스가... 대박입니다★

 

이거 그냥 중국집 소스인데? 안에 양파랑 각종 채소랑 사과나 파인애플 넣으면 구분 못 할 정도예요

 

새콤달콤 딱 우리가 생각하는 중국집 탕수육!

다음엔 탕수육만 빼서 기름이나 에어프라이에 돌려먹어야겠어요!

 

 

완뽕!

꿀꺽! 완뽕했어요 ㅎㅎㅎ

 

가격대는 2천 원 정도라는데 가성비 짱짱 너무 인상적이었네요!

 

총평 : ★★★★☆

 

장점 : 가성비 GOOD! 2천 원대의 중국요리? 식품

 

매콤한 걸 좋아하는 분에게 매콤 달콤 그레잇!

 

어린아이들도 탕수육은 먹을 수 있을 맛!

 

 

단점 : 주위에 군인이 없으면 먹기 힘들다 흑흑

 

자주 먹으면 살이 많이 찔 수 있다 띠룩 띠룩

 

 

인터넷에 찾아보니 다른 제품의 짬 탕면도 팔고 있어요!! 

 

저는 이만 많이 먹었으니 리붕이는 운동을 하로 가보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