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로맨스/빙의/황녀/남주/로판/카카오페이지] 웹툰 추천 폭군의 누나로 산다는 것은

리붕 2020. 5. 7. 10:30
728x90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 제가 추천드릴 웹툰은 카카오페이지 웹툰으로 원작 아페르타 작가님, 쵸밥 작가님의

 

<폭군의 누나로 산다는 것은>

 

-작품소개-

 

<카카오페이지>

 

눈을 떠보니 판타지 소설 속이다!

거울 속 이 미녀는 미래 폭군의 누나, 알리시아!

여주도 악주도 아닌 몇 줄 안 나오는 비중 없는 캐릭터라니,

부귀영화는커녕 이리저리 치이다 폭군(예정) 남동생이랑 같이 목이 잘리게 생겼다.

 

살아날 길은 이 소설을 벗어나는 것뿐.

결국 몇 줄 안 나오는 남주의 친구인 상인을 꼬셔 이 나라를 뜨기로 한다.

 

그. 런. 데.

막상 밤을 함께 지낸 후 보게 된 남자의 외모가 심상치가 않다.

 

"어, 어젯밤엔 분명 그 이름 말고 다른 이름으로 들었던 것 같은데.

으음, 뭐라더라. 라, 란슬롯 님이랬던가."

"아, 그거 내 친구".

"......."

"왜, 문제 있어?"

 

저기요. 문제가 있냐고? 많지, 많고 마다.

 

...... 남주가 왜 내 침대에서 나와!

 


 

 

-등장인물 소개-

 

알리시아 이노센트(한유나)

백금발 머리칼에 보랏빛 눈동자, 아름다운 외모

한국 조폐공사의 위폐 감별사로 소위 엘리트

동생이 쓴 책 속으로 들어와 장차 폭군 왕이 되는 카이의 하나뿐인 동복 누나로 빙의

아름다운 외모로 동복동생 카이로 인해 황궁에 들어가지만 애매하고 복잡한 위치의 황녀가 됨

원작을 알기에 자신에게 닥쳐올 운명에서 벗어나기 위해 노력함

 

아레스 크레노스

흑발의 머리칼에 푸른빛 눈동자, 잘생긴 외모의 남자 주인공

제국 내 최고의 명성을 자랑하는 검은 태양 기사단의 단장이자 총사령관

블릿슈 제국의 공작으로 전쟁의 신이라고 불림

알리시아와 계약 약혼을 함

 

 


 

등장인물 소개는 이쯤 하고

줄거리를 간략하게 소개해드리자면

 

주인공 한유나는 엘리트 중에 엘리트만 들어간다는 한국 조폐공사의

위폐 감별사로 미래에 꽃길이 깔려있는 여자로

그런 유나에게는 유진이라는 여동생이 있는데 소설 작가예요

하지만 반응이 좋지 못해 언니인 유나가 한번 읽어보는데 재미없다며

남자 주인공을 교체하고 원래의 남주인공과 그의 식솔들을 처형하는 것으로 가자고 지시하고

그녀의 조언대로 내용을 바꾸자 소설은 대박을 치게 돼요

그렇게 마무리가 된 줄 알았던 유나는 회사가 끝난 후

술을 먹고 집으로 가던 중 강가에 빠지게 되고 정신을 차려보니 동생의 소설 속

원래의 남자 주인공이었던 카이저의 동복 누나 알리시아로 빙의가 되어있었어요

자신의 앞날을 이미 알고 있던 유나는 어떻게든 자신의 운명을 피해 가려고 노력해보지만

힘없는 조연이기에 피할 수 없는 소설 속 운명은 자꾸만 유나에게 닥쳐오는데....

 

과연 유나는 자신의 운명을 피해 무사히 살아남을 수 있을까요?

뒷 이야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카카오페이지 웹툰으로 직접 보러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