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로맨스/남장여자/백작/카카오페이지] 웹툰 추천 마이 페어 풋맨

리붕 2020. 4. 5. 03:24
728x90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 제가 추천드릴 웹툰은 카카오페이지에서 연재 중인 원작 이자아 작가님, 그림 꼬리 작가님의

 

<마이 페어 풋맨>

-작품 소개-

 

<카카오페이지>

 

어릴 때는 백작님의 놀이 상대로, 커서는 그의 시종이 된 유서 깊은 백작가의 풋맨, 일라이저.

그런 그가.... 사실은 여자라고?!!

 

매일 아침 6시, 가슴을 붕대로 조여 매야 하는 일라이저의 소원은 단 하나.

18살 생일이 되면 풋맨을 그만두고 당당히 여자로 살아가는 것!

그런 그녀에게 앨버트 백작은 뜻밖의 제안을 한다.

 

"일라이저, 네가 무도회에서 여장을 하고 내 파트너가 되어야겠다."

 

몸에 꼭 맞는 주문 드레스, 난생처음 해 본 화장, 처음 마주하는 자신의 진짜 모습....

게다가 앨버트 백작의 부드러운 에스코트까지

사교계에서의 꿈같은 시간을 보내던 일라이저는 무도회가 끝난 후

앨버트에게 백작저를 떠나겠다는 결심을 고하고,

축하해 줄 줄 알았던 앨버트는 단칼에 거절하며 불같이 화를 내는데.....!

 

사랑과 운명 앞에 자신의 진정한 본분을 깨달아 가는 남장여자 비서와 츤데레 백작의 애정 성공기!

 


-//등장인물 소개-

 

일라이저

바엔보위가의 풋맨이자 앨버트의 어린시절 놀이친구

여자이지만 어머니와 백작부인의 계약으로 인해

자신의 성별을 숨기고 남자로 지내는 남장여자

 

앨버트 바엔보위

바엔보위 백 작가 외 디센의 수장으로

루센트리얼 왕국의 제4 왕위 계승자이자 여왕의 오촌 조카

일라이저를 짝사랑함

 


 

등장인물 소개는 이쯤 하고

줄거리를 간략하게 소개해드리자면

 

 

풋맨이란

메이드가 하기에는 버거운 힘쓰는 가사를 도와주며

정식 역할은 귀족의 저택을 방문한 손님의 안내 및 식사 시중

한마디로 저택 외부를 돌보는 사람을 뜻함

 

주인공 일라이저는 바엔보위 백작가의 풋맨으로

백작이 된 앨버트의 시중을 들고 있어요

본디 풋맨은 남자만 가능하지만 사실 일라이저는 여자로

백작부인과 어머니의 계약으로 인해 태어날 때부터 남장을 하고 자랐으며

18세가 되면 계약을 끝내고 여자로서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약속을 받아

일라이저는 18세가 얼른 되기만을 바라요

그렇게 여자로 돌아갈 날을 기다리며 앨버트 곁에서 시중을 들던

어느 날 앨버트는 일라이저에게 사교 시즌이 펼쳐지는 수도 네이선에 같이 가자고

이야기를 하지만 혹시나 하는 걱정으로 인해 머뭇거리는 일라이저의 모습에 앨버트는

수도의 가장 유명한 레스토랑 중 한 곳을 데려가 주겠다며 일라이저를 꼬드기게 돼요

그렇게 꼬드김에 넘어간 일라이저는 앨버트와 함께 수도 네이선으로 떠나는데....

 

과연 일라이저는 자신의 바람대로 여자로서 살아갈 수 있을까요?

앨버트와 함께 수도로 올라간 일라이저의 앞날은 어떻게 흘러갈까요?

 

뒷이야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카카오페이지로 직접 보러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