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로맨스/판타지/로판/카카오페이지] 웹툰 추천 악역이 베푸는 미덕

리붕 2020. 2. 25. 17:07
728x90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 제가 추천드릴 웹툰은 카카오페이지에서 연재 중인

원작 쥐똥새똥 작가님, 그림 쿠낙 작가님의

 

<악역이 베푸는 미덕>

 

 

-작품 소개-

 

<카카오페이지>

 

열심히 살았을 뿐인데 라이벌에게 약혼자를 빼앗기고,

첫눈에 반한 남자마저 라이벌과 사랑에 빠지고....

나보다 쟤가 나은 게 대체 뭐야?

 

괴로워하던 '진저 토르테' 손에 들어온 소설책 한 권.

라이벌 '레라지에'와 진저의 이야기가 그대로 쓰여 있는 수상한 소설책에서,

레라지에가 주인공이고 진저 토르테가 악녀....?

열심히 살았을 뿐인데 악녀라니...... 악녀라니!!!!

게다가 라이벌이 잘 나간 건 모두 주인공 버프 덕분이었다고?

 

"레라지에, 네가 주인공이라고?

좋아, 그렇다면 네게 악역이 베푸는 미덕을 보여 주지.

남자 주인공은 내가 손에 넣어 주겠어!!"

 

소설책을 통해 남자 주인공 '이자나' 황태자의 비밀을 손에 넣은 진저는

레라지에에게서 남자 주인공을 뺏으려고 하는데....!

 

치밀함과 똑 부러 짐에 있어서는 2퍼센트 모자라지만 

귀여움은 200퍼센트인 진저 토르테의 남자 주인공 이자나 강탈(?)기!

 


 

-등장인물 소개-

 

진저 토르테

적갈색 머리가 인상적인 토르테 후작 가문의 외동딸

솔직한 감정을 직설적으로 드러내는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시기 질투가 강해 레라지에를 싫어함

<유폐된 왕자와 후작영애>를 통해 자신이 악녀라는 것을 알고

여주인공 자리를 꾀차고 남주를 꼬시기로 마음먹게 됨

 

레라지에 아틀렌타

아틀렌타 후작 가문의 영애로 붉은 머리에 아름다운 외모

진저 토르테와 라이벌 관계이며 진저의 뒤틀린 심사를 싫어함

<유폐된 왕자와 후작영애>의 여주인공

주주인을 외부의 위협으로부터 지키는 힘을 가진 목걸이를 소유

 

이자나

왕국에서 얼굴이 알려지지 않은 왕자

아버지로 인해 어릴 적 탕플 탑에 유폐

아버지인 아스토르 왕이 서거하자 탕플 탑에서 나와 새로운 국왕이 됨

<유폐된 왕자와 후작영애>의 남자 주인공

 


/

등장인물 소개는 이쯤 하고

줄거리를 간략하게 소개해드리자면

 

진저와 레라지에는 서로 알고 지낸 지 10년이 흘렀지만

단 한 번도 사이가 좋았던 적이 없는 악연 중에 악연이었어요

둘의 싸움의 주원인은 대부분 남자로 남자 보는 눈이 똑 닮아 문제가 되었던 것으로

진저가 모두의 시선을 한 몸에 받는 약혼자인 키숀과 사랑에 빠지자

레라지에 마찬가지로 키숀을 좋아하게 되면서 결국 키숀은 레라지에에게 넘어가게 돼요

그것을 알게 된 진저는 레라지에와 키숀에게 화를 내지만

레라지에는 미안한 기색을 전혀 비치지 않고 오히려 당당하게 나와 진저는 비참함에 

레라지에의 인생에 제대로 된 악역이 되겠다고 다짐을 해요

그렇게 집으로 돌아온 진저는 머리를 식히기 위해 전에 잠시 자신들이 주인공으로 등장해 

이상한 기분이 들어 읽다가 만 책을 다시 집어 들어 다시 읽어보게 돼요

하지만 그 책은 레라지에를 주인공으로 적어두면서 진저 자신은 남주 이자나 왕자에게 사랑에 빠져

레라지에와 이자나 왕자의 사이를 방해하는 악역으로 나오는 것을 보고 더욱이 기분이 좋지 않아 지는데

자꾸 책 속의 흐름대로 흘러가는 현실을 보고 책 내용대로 흘러가게 두지 않겠다고 다짐을 하는데...

 

과연 진저는 책 내용을 어떻게 바꾸게 될까요?

레라지에와 진저의 악연은 끝이 날 수 있을까요?

 

뒷이야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카카오페이지 웹툰으로 직접 보러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