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로맨스/로판/카카오페이지] 웹툰 추천 황비님? 황비님!

리붕 2020. 2. 19. 11:46
728x90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 제가 추천드릴 웹툰은 카카오페이지에서 연재 중인

원작 끼밍 작가님, 글 성은태 작가님, 그림 노아 작가님의

 

<황비님? 황비님!>

 

이미지는 소설일러스트

-작품 소개-

 

<카카오페이지>

 

프리티나 왕국 백작가의 영애로 미모, 지성 모두 갖추고 있는 레아나에게 남 모를 비밀이 있었으니,

그것은 바로 전생을 기억한다는 것!

 

지금 레아나가 살고 있는 세상은 전생에서 읽던 책 속 이야기로 흘러갔다.

책의 내용대로 레아나는 황실에 결혼 제안을 받게 된다.

레아나는 잠시 고민에 빠진다.

전생에서 본 레아나의 미래는 황제의 사랑을 받지 못하고 감옥에서 쓸쓸히 죽어갔으니까.

 

하지만, 고민도 잠시. 레아나는 이름뿐인 황비가 되어 편하고 안락한 "백수 생활"을 위해 결혼을 승낙하게 된다.

내 목표는 황제의 사랑이 아니라, 안정적인 백수 생활이야.....

 


 

-등장인물 소개-

 

레아나 포르테 프리티나

은발과 몽환적인 자줏빛의 눈동자

지성과 외모 모든 것을 갖춘 백작가의 영애

전생을 기억하고 있으며 지금의 생이 전생에 읽었던 책 속이라는 것을 알고 있음

 

웰시 C 프리티나 

프리티나 제국의 황제

여자에겐 관심이 없으며 차가운 성격으로 일밖에 모르는 남자

레아나를 만나고 난 후 점점 변해감

 

미아

제국의 신녀

원작의 여주인공으로 원작대로라면 제국의 황제와 사랑에 빠지는 상대

대한민국에서 태어나 살았지만 

어느 날 소설 속으로 차원 이동을 해옴

 


 

등장인물 소개는 이쯤 하고

줄거리를 간략하게 소개해드리면

 

여주인공 레아나 포르테는 황궁 학교를 수석으로 졸업할 정도로 뛰어난 두뇌와

제국의 절세미녀라는 타이틀이 있을 정도로 예쁜 외모까지 갖춘 완벽한 백작가의 영애예요

하지만 그런 그녀에게도 남모를 비밀이 있는데 바로 자신의 전생을 기억하고 있는 것으로

더욱 특이한 점은 지금 살고 있는 이 세계가 자신이 전생에 읽었던 책 속이라는 것이에요

 

그 책의 내용은 여주인공이 프리티나 제국으로 떨어져 일 중독인 황제와 만나게 되고

사랑에 빠지는 내용인데 로맨스에는 악역이 항상 존재하고 하필 소설 속 악역이 바로 레아나였어요

레아나는 황제를 사랑해 황비의 자리를 수락하지만 자신을 바라봐 주지 않고

여주인공만 사랑하는 황제를 보며 점점 망가져가다 결국 여주인공을 죽이려 들게 되고

황제의 분노를 사 평생 감옥에 갇혀 비극적으로 삶을 마쳐요

 

그렇게 내용을 알고 있는 채로 두 번째 생인 레아나로 다시 태어나게 되고

원작과 동일하게 레아나는 17살이 되던 해 황비가 되지 않겠냐는 권유를 받게 되고

이름뿐인 황비가 되어 장차 황후가 될 여주인공과 사이좋게 지낸다면 비극적인 결말을 피할 수 있을 테니

황비라는 지위로 유유자적 안정적인 백수 생활을 하기로 마음먹고

레아나는 황비의 자리에 오르게 되는데......

 

과연 레아나는 자신이 생각하는 안정적인 백수생활을 즐길 수 있을까요?

하지만 점점 책 속의 내용과는 다르게 흘러가게 되는데..... 레아나의 앞날은 어떻게 될까요?

 

뒷 이야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카카오페이지 웹툰으로 직접 보러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