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카카오페이지/로판] 웹툰 리뷰 황비님의 비밀수업

리붕 2020. 2. 10. 23:44
728x90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 제가 리뷰해드릴 웹툰은 글 한세람 작가님, 그림 톰 작가님의

 

<황비님의 비밀 수업>

 

-작품 소개-

 

<카카오페이지>

 

대학생 '이 사나'는 아르바이트를 마치고 집으로 가던 중 의문의 목소리를 듣고 의식을 잃는다.

이후 사나는 같은 이름의 '이사나 카스티아'의 몸에 빙의

중세풍 이 세계 감옥의 사형수로 깨어난다.

 

1시간 안에 탈출하지 못하면 마녀로 화형 당할 처지

우여곡절 끝에 간수를 제압하고 높은 감옥 창문에서 되어 그대로 '황태자 루드비히'의 얼굴을 밟고 마는데...

 

'이 마녀를 황궁으로 데려가겠다.'

'난 마녀가 아니야!'

하지만 사나가 위험할 때마다 펼쳐지는 우연 같은 마법들!

 

즉위 한 루드비히는 사나에게 힘을 빌려달라며 자신의 황비가 될 것을 제안한다.

 

황비가 되어 손쉽게 귀족세력을 물리치는 사나

그러나 그들 사이로 본래 사나의 몸을 한 진짜 '이 사나'가 나타나고,

뒤바뀐 몸, 권력, 사랑을 건 두 여자의 태풍 같은 싸움이 시작된다.

 


 

-등장인물 소개-

 

이사나 드 아일렌 카스티아(이사나)

유서깊은 카스티아 백작가의 외동딸이자 하나뿐인 후계

엄청나게 아름다운 외모로 마녀로 몰려 사형당할 뻔했지만

황태자 루드비히에 의해 풀려남

이세계 사람이 아니였으나 이세계로 흘러들어와 이사나 카스티아에 빙의됨

 

 

루드비히

이 세계의 황태자로 

이사나의 힘을 보고선 이사나 카스티아를 황비로 맞이함

 



등장인물 소개는 이쯤 하고

줄거리를 간략하게 소개해드리자면

 

여주인공 이사나는 밤늦게 알바를 마치고 집으로 가던 중 누군가가 자신을 부르는 소리에

정신을 잃게 되는데 정신을 차려보니 이 세계의 마녀로 몰려 사형당할 위기에 처해있는

이사나 카스티아에게 빙의가 되어있었어요

그렇게 이사나는 처음엔 발버둥 쳐보고 온갖 패악을 부려보지만 변하지 않는 현실을 인정하고

살기 위해 탈출을 마음먹고 창을 깨부숴 숲으로 뛰어드는데

하필 그 밑에 있던 황태자의 얼굴을 밟아버리며 착지를 하게 돼요

황태자의 얼굴을 밟은 이사나는 상황이 더 악화되자

숲으로 필사적으로 도망치지만 얼마 가지 못하고 황태자 루드비히에게 잡혀 화형대에 다시 오르지만

그 순간 마법이 발동되어 비가 내리게 되고 그 모습을 본 루드비히는

이사나를 황궁으로 데려가겠다고 사람들에게 이야기를 해요

루드비히와 이사나는 함께 황궁으로 가던 중 습격을 받게 되고 따라오던 신하들과 분리가 되어버리자

하는 수 없이 루드비히는 이사나를 데리고 카스티아 백작가를 지나 황궁으로 가겠다고 이야기를 하고

자신이 이사나 카스티아임을 루드비히에게 이야기를 해야 하는지 고민을 하는 이사나...

 

과연 이사나는 루드비히에게 진실을 털어놓을까요?

원래 세계로 이사나는 무사히 돌아갈 수 있을까요?

 

뒷이야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카카오페이지 웹툰으로 직접 보러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