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네이버 웹툰 추천 하나의 하루

리붕 2019. 9. 16. 23:37
728x90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 제가 추천드릴 웹툰은

 

네이버에서 연재했던 석우 작가님의

 

<하나의 하루>

 

작품 소개

 

<네이버>

 

인간 소녀를 향한 늑대인간의 사랑

 


 

<등장인물 소개>

 

하루

남자 주인공으로 늑대인간

어릴 적 하나의 가족에 의해 발견돼

하나와 남매처럼 자람

 

이하나

여주인공으로 하루를 좋아하며 아껴주는 주인

처음엔 같은 학교 선배인 윤시원을 짝사랑하지만

후에 하루의 마음을 알고 하루를 좋아함

 

미호

하나의 집의 또 다른 늑대인간으로

하나의 아버지의 일을 돕고 있으며

특이하게 글을 읽고 쓸 수 있음

 

하나의 학교 선배인 윤시원 집의 늑대인간

시원에게 학대를 당하며 살고 있음

 

윤시원

훅의 주인이자 하나가 처음에 짝사랑한

같은 학교 선배로 착한 척하며 하나를 어떻게 해보려 하는 

부잣집 도련님

 


 

등장인물 소개는 이쯤 하고

줄거리를 간략하게 소개해드리자면

 

하나가 살고 있는 이 세계에는 늑대인간과 인간이 함께 살아가는 세계로

늑대인간은 인간인 주인을 가지게 되면

그 주인을 죽을 때까지 맹목적으로 사랑하며 따라요

 

 

 

주인공 하루는 늑대인간으로 어릴 적

눈밭에 쓰러져있는 것을 하나의 가족이 구조해와서 키우게 돼요

 

 

그렇게 하루는 하나와 인권운동을 하는 아버지로 인해 주인과 늑대인간이 아닌 남매처럼 자라요

그렇게 시간이 흐르고 늑인들에게도 교육이 필요하다고 정부에서는

말이 나오고 주인이 다니는 학교를 같이 다니게 돼요

 

 

그렇게 하나는 하루와 함께 학교를 등교하게 되고 여러 사람들에게 주목을 받기 시작하자

하나는 하루를 데리고 인적이 드문 길로 가 위로를 해주는 도중

윤시원이 등장해 하루의 머리를 쓰다듬으며 선생님이 강당으로 모이라는 이야기를 전하고

그런 시원을 쳐다보는 하나를 보고 하루는 으르렁거리며 뒤를 따라 강당으로 가게 돼요

 

그렇게 간 강당에서 여러 늑인들과 학교 입학식을 하게 되고

통성명을 하고 반으로 들어가 수업을 받게 되는데 수업내용 중

늑인들은 주인을 사랑하면 안 된다는 소리를 듣게 되자 

하루는 의아해하며 친구인 토르에게 물어보고 주인을 보면 좋지만

같은 늑인 여자를 보면 심장이 미칠 듯이 뛴다는 토르의 말에 

자신은 반대인 것 같다는 말을 속으로 삼키게 되는데.....

 

 

 

하루는 하나를 정말 좋아하는 것일까요?

 

하나를 좋아하는 하루와 그런 마음을 전혀 모르는 하나 

과연 둘 사이는 어떻게 흘러갈까요?

 

뒷이야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네이버 웹툰으로 직접 보러 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이 작품은 완결이 난 작품으로

늑대인간과 인간의 사랑과 늑대인간이 처한 현실을 담고 있어요

작품 내에 늑대인간이 애완동물처럼 나오다 보니 특이하면서도 신선했어요

하지만 이 설정이 뒤로 연재가 될수록 참 가슴 아프고 슬프더라고요ㅠ

 

더군다나 이 작품은 남자 주인공이 죽음을 당하다 보니ㅠ갈수록 슬픈 내용이었어요

그리고 로맨스가 다른 로맨스 웹툰에 비해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느낌이 아니다보니 그부분은 조금 아쉬웠지만

그래도 그만큼 웹툰을 다 보고 많은 생각이 들게 많드는 작품으로

 

지금 완결이 난 채로 무료로 있으니 못 보신 분들은

유로로 전환되기 전에 한번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728x90

'웹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네이버 웹툰 리뷰 연애혁명  (0) 2019.09.19
네이버 웹툰 추천 2인용 인간  (0) 2019.09.18
다음웹툰 추천 무능력자  (0) 2019.09.15
다음 웹툰 추천 1호선  (0) 2019.09.10
네이버 웹툰 추천 좋아하는 부분  (0) 2019.08.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