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옷에 묻은 립스틱 지우기 쓱쓱싹싹

리붕 2022. 12. 13. 11:20
728x90

오늘은 옷에 묻은 립스틱 지우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립스틱 묻은옷

유치원 등원준비로 바쁜 아침

우리 집 친구는 외투까지 입고

아침부터 립스틱을 바르다가

이렇게 외투에 립스틱을 묻히고야 말았습니다

 

부서진 립스틱

립스틱을 바르다가 립스틱의 끝이

조금 부서지면서 옷이랑 바닥에다가 

칠이 되었네요

 

아침에 등원시키고 바로 출근을 해야하니

립스틱 묻은 외투를 그대로 입고 가라고 하고

퇴근 후 립스틱 지울생각에 세상 심각....

오랜 시간 놔둬서 지워지지 않는건 아닐까 하는

걱정이 되더라구요ㅜㅜ

 

립스틱지울때 클렌징워터

유아용 클렌징 워터로 일단 지워 보려했으나

효과가 없었어요ㅜㅜ

 

립스틱지울때 클렌징오일

이번엔 우리가 화장을 지우듯이

립스틱이 묻은 곳에 클렌징 오일을 바르고

문질문질 옷을 비벼주었습니다

 

립스틱지울때 클렌징폼

그래도 조금 얼룩이 남아있어

마지막으로는 클렌징 폼을 옷에 묻히고

또 열~심히 비볐습니다ㅎㅎㅎ

 

결과는~~~

 

옷에묻은 립스틱 깨꿋이지워짐

깨~~끗하게 지워졌습니다

아 기분좋아~~

괜시리 걱정을 했네요 ㅎㅎㅎㅎ

 

옷에 묻은 립스틱은

첫 번째, 클렌징 오일!!!

그리고 마무리로 클렌징 폼~~!!

 

다들 꼭꼭 알아두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