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올해의 크리스마스 트리는 '블랙트리'로. 크리스마스 집꾸미기

리붕 2022. 12. 12. 10:04
728x90

크리스마스에는 트리죠?

작년에 이사하면서 보관을 잘 못해

모양이 이상해진 트리를 버리고 왔는데요

 

올해에는 큰 트리를 설치하고 싶어서 

폭풍검색 하다가 찾은

'블랙트리'!!!

가격이 비싸지만 너무 예뻐보여서

장바구니에 넣어두고 고민만 하다가 

결국 결제를 했습니다ㅎㅎㅎ

 

블랙트리

크리스마스 트리라고 하면

초록초록 나무만 생각나는데요

블랙트리 직접 보고 설치하니 

왜이리 고급지나요~~

제 눈에만 그런가요? 고급스럽지 않나요??ㅎㅎ

 

'블랙트리'이니 시크할거 같은 느낌이라

전구색도 웜톤 말고 쿨톤으로 선택했어요

쿨톤 전구 전 대만족합니다^^

 

저는 150cm로 구입했는데 사람의 욕심이란...

180cm짜리로 할걸 그랬나하고 생각이 드네요;;

더 컸으면 정말 웅장한 느낌일거 같아요

 

블랙트리 오너먼트

오너먼트 추가해서 달았는데요

유리볼 너무 예뻐요 불 꺼놓고 지네 전구 켜놓으면

반짝반짝 너무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트리~

 

흔하지 않고 집이 차분해 보이고

인테리어효과로 고급스럽고 우아한 분위기를 낼 수 있는

'블랙트리'~!!!

자랑하고 갑니다^^ㅎ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