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3D 마사지 롤러기로 온몸의 지방을 자극시키고 근육풀어주기

리붕 2022. 12. 3. 11:15
728x90

3D 마사지 롤러기

 

오늘은 제 몸의 지방을 위해

티비시청하며 편하게

온몸의 살을 자극시켜주는

3D 마사지 롤러기를 소개합니다

 

패키지가 꽃으로 예쁘게 디자인 되었네요

제가 이 제품을 고른 이유는 색깔도 너무 예쁘고

고급스러워보이는 디자인이라 선택을 했어요^^

 

 

얼굴, 볼, 팔, 다리, 엉덩이, 손목, 허리, 목 등

우리 얼굴과 몸의 어느 곳에서든 롤링하며

세포 활성화를 통해 지방을 소모시켜 준답니다

이렇게 한 손에 착 감기게 잡혀요

롤링되는 동그란 부분에

저렇게 각이 있으니

우아한 느낌과 고급스러운 느낌이 납니다

색깔도 얼마나 예쁜지요~

 

몸에 굴려보니 두개의 동그라미가

360도로 회전하면서 살을 쪼아 주는데요

하고나니 몸이 시원합니다^^

특히 종아리 무슨일입니꽈 

너무 시원하잖아요 마사지 효과도 톡톡히 있네요

 

인체 공학적으로 잘 디자인되어

부드럽고 쉽게 사용할 수 있어요

 

정말 이렇게 자극하면서 

세포가 활성화되어

지방을 소모시켜 주어 몸의 라인이

예뻐진다면 얼마나 좋을까요ㅜㅜ

 

괄사에 이어 3D 마사지 롤러기를 몸에다 

열심히 써보고 효과가 나길 기대해 봅니다ㅎ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