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옥석괄사'로 얼굴의 붓기와 탄력 주름 감소 도전

리붕 2022. 12. 2. 10:46
728x90

옥석괄사로 얼굴의 붓기와 탄력 주름 감소시키기

 

 

오늘은 제가 며칠 전부터 사용하고 있는

괄사를 소개 해드릴게요

 

저 아가씨때는 먹고 바로 자는 스타일이었거든요

왜냐하면 먹고 바로 자도 잘 붓지 않았어요

 

근데 애낳고 붓기가

완전히 빠지지도 않았고

1년전 부터는

손,발이 조금씩 붓더니

요즘은 아침에 일어나면

얼굴까지 부어 있어요...

눈은 더 퉁퉁 부어있죠;;;

 

그런데 드라마에서 여자 연예인들이

괄사로 마사지 하는걸 보고는

저게 효과가 있는건가 싶어

폭풍 검색해 보았죠

네, 붓기에는 아주 효과적이라고 하는

사람들이 대부분 이더라고요

 

그래서 또 폭풍 괄사 검색을 시작했습니다

사실 저 한테는 별 효과가 없을거 같기도 하고

초반에 저렴한걸 써보자 싶어서

검색에 검색을 하여 그 많은 괄사중

전 이 제품으로 선택 하였습니다

 

옥석괄사, 옥석롤링기

바로 '옥석괄사' 입니다~~!!!!

제가 주문한건 괄사와 작은 롤러가 세트랍니다^^

이렇게 비닐과 비닐팩에 포장된 뒤

뽁뽁이에 안전하게 쌓여왔습니다

옥석으로 만들었다더니

색도 연두연두 초록초록 하네요~

 

옥석괄사, 옥석롤링기

이렇게 손바닥 보다도 작은 크기예요

옥석괄사가 귀엽습니다

 

옥석괄사, 옥석롤링기
옥석괄사, 옥석롤링기

한 손에 잡고 사진의 왼쪽부분으로 얼굴을 밀었습니다

세안 후 마지막에 크림을

듬뿍 발라서 그런지 크게 마찰없이

얼굴이 시원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었어요

턱 밑에서 부터 위쪽으로 열심히 끌어올렸더니

턱 라인이 살짝 탱탱해지면서 턱선이 살아납니다~!!

 

하트모양처럼 생긴 괄사로 열심히 끌어올리고 

살짝 뾰족한 부분으로 눈 앞머리 쪽을 꾹꾹 눌려주니

눈의 붓기도 빠집니다

 

롤러는 청소기 돌리면서 한쪽손으로 열심히 굴려주었습니다

크게 힘주지 않고 쓱쓱 싹싹

 

우리집 어린이 친구 재워놓고 얼굴에 오일을 조금 묻혀

티비 보면서도 쓱쓱 싹싹 롤링롱링

 

이제 얼굴의 붓기는 '옥석괄사'가 책임져 줄거 같네요

제 얼굴의 주름과 탄력 또한 책임질 요녀석

작은데 너무 물건입니다ㅎㅎㅎㅎ

 

아차! 너무 세게 문질러 피부를 크게 자극시키지는 마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