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로맨스/로판/소유욕/나쁜남자/원작/카카오페이지] 웹툰 리뷰 흰 사슴 잉그리드

리붕 2020. 6. 7. 10:14
728x90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 제가 추천드릴 웹툰은 카카오페이지에서 연재 중인 흰 울타리 작가님의

 

<흰 사슴 잉그리드>

 

-작품 소개-

 

<카카오페이지>

 

사교계 최악의 방탕아, 왕의 서자와

사교계 최고의 레이디, 귀족의 딸이 만났다.

 

3 왕자의 결혼식 피로연이 있던 날

왕의 서자, 리건의 가슴 포켓에 붉은 장미 한 송이가 꽂혔다.

 

"리건 에스 펜서 공, 저에게 청혼해 주시겠어요?"

 

잉그리드 파르네세

이 여자는 돈과 명예와 외모의 삼박자를 다 갖춘 레이디였다.

누구도 무시 못 할 가문의 막내딸에, 정숙하다 소문이 나 수도의 디어(deer)라 불리고,

수많은 남성들이 이 나라에서 가장 아름답다 손꼽는 여자

 

만인이 인정한 사실에 리건은 아무런 이견도 없었다.

그녀의 말은 제대로 된 눈과 귀가 달린 남자라면 결코 거절할 리 없는 달콤한 제안일 것이다.

 

하지만 이 흐름에는 커다란 문제가 하나 있다.

 

"미치셨습니까?"

 

그들이 바로 초면이라는 것이다.

사교계를 발칵 뒤집은 세기의 스캔들!

 

그들이 바로 초면이라는 것이다

 

 


 

-등장인물 소개-

 

잉그리드 파르네세

백금발의 머리카락과 보랏빛 눈동자의 소유한 아름다운 외모

발렌틴 왕국의 명문가 파르네세 공작 가문의 막내딸

사교계의 가장 고상하고 아름다운 여성이라 칭송받는

'엘뷔니의 디어'라는 칭호를 가지고 있음

자신이 사랑했던 남자로 인해 발렌틴 왕국의 수도 엘 뷔니를 떠나고 싶지 않아 함

 

리건 에스펜서

붉은 머리칼에 왕가의 상징인 푸른색 눈동자를 가진 잘생긴 외모

왕의 서자이며 에스펜서 공작이자 엘뷔니 최고 최악의 방탕아

로만뷔트 밤 사교 회의 vvip

 

리건 에스펜서

붉은 머리칼에 왕가의 상징인 푸른색 눈동자를 가진 잘생기외모

왕의 서자이며 에스펜서 공작이자 엘뷔니 최고의 방탕아

로만뷔트 밤 사교 회의 vvip


 

등장인물 소개는 이쯤 하고

줄거리를 간략하게 소개해드리자면

 

엘뷔니 디어

엘뷔니 사교 회의 가장 사랑받는 단 한 명의 여자에게 주어지는 최고의 명예로

잉그리드 파르네세를 지칭하는 단어예요

 

그만큼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여주인공 잉그리드는 세베루스 왕실의 왕비가 될 예정이었지만

왕비가 되는 것도 싫고 발렌틴의 수도 엘뷔니를 떠나는 것은 더욱이 싫어

큰 오라버니에게 파혼하고 싶다고 애원해 보지만 전혀 통하지 않자

무조건 파혼을 할 수밖에 없는 대형사고를 치기로 마음먹어요

그 사고는 바로 제3왕자의 결혼식의 붉은 장미의 의식에서 실행이 되는데

이 행사는 본디 왕국 결혼식의 오랜 전통 중 하나로 신부가 신랑의 가슴에 장미를 꽂아주면

하객들도 장미를 서로 주고받는데 보통 혼인한 여성은 자신의 남편에게 하고

미혼인 여성은 미래를 예정한 남성에게 주지만 간혹 충동적으로 그 자리에서

마음에 드는 남자에게 꽃을 건네는 당돌한 여자가 있다는 것을 잉그리드는 노리고

리건 에스펜서에게 꽃을 들고 가 꽃아 주는 대형 사고를 치게 돼요

잉그리드는 리건에게 꽃을 꽂아주면서 자신에게 청혼을 해달라고 이야기를 하고

리건은 당황스럽고 화가 나지만 이 상황을 모면하기 위해 꽃을 돌려주며 깔끔하게 거절을 해요

하지만 리건은 그날 밤 자신이 문란하게 노는 밤 사교회인 로만뷔트까지 찾아온 잉그리드를 보게 되는데....

 

과연 잉그리드는 세베루스 왕과 파혼을 할 수 있을까요?

뒷이야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카카오페이지 웹툰으로 직접 보러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이 작품은 일단 소설이 원작인데 흠..... 호불호가 진짜 미친 듯이 갈리는 작품 중 하나예요

남주가 포장을 할 수 없는 쓰레기라....ㅎ그렇다 보니 웹툰에서도 욕이 난무...ㅠㅠ

그래도 일단 작가님 필력이 미치셔서 남주가 진짜 미친듯한 쓰레기여도 끝까지 본 소설 중 하나인데

웹툰으로 나와서 다시 보니 참 가관ㅋㅋㅋㅋ포장 불가능한 놈입니다

제가 남주만 욕했지만 여주도ㅋㅋㅋㅋㅋ뭐 만만한 여자가 아니라는 거ㅎㅎㅎ둘 다 이상한......^^

그나마 작화가 여주가 예뻐서 보고 있지만!

저는 호도 아니고 불호도 아니란 거ㅎ

제 리뷰 보시고 쓰레기라도 괜찮다 하시는 분들은 한번 보러 가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