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스토리/판타지/액션/게임/인생/네이버] 웹툰 추천 제로게임

리붕 2020. 5. 15. 16:00
728x90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 제가 추천드릴 웹툰은 네이버에서 연재 중인 즐바센 작가님의

 

<제로게임>

 

-작품소개-

 

<네이버>

 

인생 재건설 서바이벌

2015 대학만화 최강자전 수상작!

 


 

-등장인물 소개-

 

유한라

여주인공으로

라이프 2만 개 1위로 게임에 입성

1위 혜택인 부활석을 소유

 

백신우

남주인공으로 랭킹 5위

백산의 쌍둥이 동생

처음 유한라가 게임에 입성했을 때 구해줌

 

제이

랭킹 3위로 5단계 클리어

백산과 양대 세력을 이루고 있는 인물

 

백신우

유한라 등장 이전 최상위 랭커

주파란과 페어이며 백산의 쌍둥이 형

 

러브미

능력 상점의 주인으로

전 운영자 X이자 유한라의 엄마

 

운영자

제로게임의 운영자이며

유한라의 아버지

 

 


 

등장인물 소개는 이쯤 하고

줄거리를 간략하게 소개해드리자면

 

여주인공인 유한라는 어릴 적 부모님을 잃고 고모집에서 살게 돼요

하지만 고모집에서도 항상 눈치를 보게 되고 학교 친구들 또한 한라를 고아라고 놀리며 따돌리게 돼요

그렇게 시간이 흐르고....

 

부모님이 돌아가신 지 10년째 되던 날 한라는 살고 있는 고모집에서 마저 쫓게나 시설로 가야 할 처지에 놓이게 되자

충격에 빠져 울고 있는 찰나에 죽은 아빠에게서 메일이 온 것을 발견하게 돼요

그 메일에는 인생을 재건설할 수 있는 제로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며

하고 싶으면 적힌 주소로 오라는 내용이었어요

처음엔 당황했지만 적힌 주소가 아빠와 한라 자신만 알고 있던 주소였기에

한라는 아빠가 메일을 보냈다고 확신하고 그 장소로 가게 돼요

도착한 장소에는 문과 그 문을 열면 자동 참가가 되며 게임을 클리어하면 인생을 다시 재건설할 수 있지만

클리어할 때까지 나올 수 없으며 도중에 사망할 수 있다는 글이 적힌 카드가 놓여있었어요

그 카드를 본 한라는 현재의 삶이 너무 힘들기에 결국 문을 열고 들어가게 되는데....

 

과연 한라를 기다리고 있는 제로게임은 무엇일까요?

과연 한라는 게임을 클리어해 인생을 재건설할 수 있을까요?

 

뒷이야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웹툰을 직접 보시는 걸 추천 드여요^^!

 


 

저는 처음에 단순히 그림체만 보고 보기 시작했는데

어우... 가면 갈수록 빠져들고 있어요ㅋㅋㅋ

뒤로 갈수록 그림체도 그림체지만 스토리에 빠져서ㅋㅋㅋㅋ

그리고 캐릭터들 하나하나 매력적이면서 사연들이 있어서 더욱 애정이 많이 가더라고요

남주와 여주가 꽁냥 거리는 것도 재밌고요ㅎㅎ

 

막 답답한 전개도 아니라서 시원한 액션 판타지물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서 추천드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