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카카오페이지 웹툰 추천 빈껍데기 공작부인

리붕 2019. 11. 19. 09:00
728x90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 제가 추천드릴 웹툰은 카카오페이지 웹툰으로 원작 진세하 작가님, 웹툰 한진서 작가님의

 

<빈껍데기 공작부인>

 

위의 이미지는 소설입니다!

웹툰 이미지를 찾지 못해서 소설로 대체했네요ㅠ

 

작품 소개

 

<카카오페이지>

 

약혼자의 숨겨진 연인이 나의 사촌오빠라는 걸 진실을 알던 날,

나는 비참하게 죽었다.

 

그리고, 기적처럼 찾아온 두 번째 스무 살 아침

나는 더 이상 사랑을 믿지 않기로 했다.

눈앞에 보이지 않는 감정보단 명확한 계약관계만을 원하게 되었다.

 

"아젠타인 공작님, 저와 결혼해 주시겠어요?"

사랑 없는 계약 결혼에 불과한데 아젠타인, 이 남자를 지켜주고 싶어 졌다.

 


<등장인물 소개>

 

이보나 보트

보트가문의 딸로 신수를 부릴 줄 아는 능력 있는 소환사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몸매의 소유자

 

클로드 아젠타인

파라마 제국의 양대 공작가 중 하나인

아젠타인 공작가의 가주로 신성한 성검의 주인

 


등장인물 소개는 이쯤 하고

줄거리를 간략하게 소개해드리자면

 

주인공 이보나 보트는 평범한 귀족 영애였지만 남들과 다른 몸매로 인해

남자들의 시선을 많이 받게 되는데 그 시선으로 인해 남자에 대한 혐오감을 느끼던 중

기즈 공작의 아들인 가스팔 남작이 등장해요

그가 자신의 몸매에는 눈길 한 번 주지 않고 자신의 능력을 알아봐 주자

이보나는 기쁜 마음으로 남작을 돕게 되고 사랑하게 돼요

 둘은 약혼을 하고 약혼자인 가스팔을 상위 신수를 소환해 도우게 되고

마침내 황위를 이을 황태자로 책봉이 되지만 이보나는 가스팔을 위해

목숨을 바쳐가며 상위 신수를 소환했기에 죽음이 얼마 남지 않았어요 

그렇게 죽기 직전 가스팔이 자신의 사촌오빠와 정사를 나누는 모습을 보게 되고 자신의 사랑과 희생의 결과물이 결국 부질없었다는 것을 깨달으면서 죽는데

다시 눈을 떴을 때 자신이 20살의 모습으로 회귀했다는 사실을 깨달아요

20살의 모습으로 돌아왔지만 영혼에 귀속된 신수와의 계약이 남아있는 상태로

이보나는 회귀 전의 삶을 다시 겪고 싶지 않아 가스팔과의 파혼을 하기로 결심하고

더는 휘둘리지 않을 것이라고 다짐을 하는데.....

 

과연 이보나는 가스팔과 파혼을 성공시킬 수 있을까요?

뒷이야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카카오페이지 웹툰으로 직접 보러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이 작품은 소설이 원작인데 카카오페이지에 웹툰이 올라와있더라고요

혹해서 봤는데 나름 재밌게 봤어요

일단 또 회귀 물입니다ㅎㅎㅎ

정말 질릴 만큼 소개해드렸고 앞으로도 계속 소개해드릴 것 같은데

뻔하지만 자꾸 읽게 되는 그런 매력이 있는듯해요ㅋㅋㅋ!

 

일단 초반에 매우 성질이 좀 나는 웹툰이에요

물론 그게 길게 가진 않아요! 약혼자 매우 노답...^^

그래도 여주가 회귀한 뒤엔 정신 차리고 쳐내서 정말 다행....ㅎ

아직 연재가 많이 된 게 아니라서 앞으로 어떤 전개가 나올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소설을 읽은 게 아니라서ㅠㅠㅠ

그래도 지금까지의 스토리를 봐선 괜찮은 작품일 것 같아요!

윗글을 읽고 괜찮다 하시는 분들은 한번 보러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728x90